갑자기 VPN 연결이 안 될 때


먼저 사용 중인 기기를 재부팅한 후 다시 연결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환경도 점검해 주시고, 5G, LTE, Wi-Fi 등 다른 네트워크로 전환하여 연결을 시도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만약 재부팅과 네트워크 전환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서버 주소를 변경해 보십시오. 현재 sv17부터 sv25까지 사용 가능한 서버가 제공되며, 하나씩 변경하여 연결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위챗 고객 지원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문제를 확인하고 도움을 드리겠습니다.